자주묻는질문

MORE
  • [ 기타 ] 이벤트, 사은품 증정행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제품 구매시 증정되는 사은품은 조기품절됭 경우 대체되어 발송될수 있으며, 대체 발송으로 인한 반품은 단순변심으로 진행되어 왕복배송료가 부과됩니다.

    이벤트, 세일상품은 수시로 변경됩니다.

  • [ 기타 ]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전화문의보다는 1:1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하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로 1:1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 취소/반품/교환/환불 ] 제품이 제 피부와 맞지 않는 것 같은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 하실 수 있으나,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니 우선 사용을 2-3일 중지 하셨다가 사용 횟수와 양을 점점 늘려 사용하시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생각 되시어 교환/환불을 원하신다면,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고객센터(02-855-0060)로 접수 하신 후, 피부과에서 받은 소견서를 팩스로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피부과 전문팀들의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립니다.

      제품의 내용물은 2/3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이 경우 배송비는 그루밍랩에서 부담합니다.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 가능합니다.

  • [ 취소/반품/교환/환불 ] 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고객센터(02-855-0060)로 먼저 연락주셔야 합니다.

    -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계좌번호를 기재한 다음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착불로 보내셨을 경우에는 환불액에서 택배비를 제외하고 환불해드립니다.)

    - 환불 요청한 날로부터 최대 5일안에 도착하도록 보내주세요

    -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경우 전액 Mr.5에서 부담하지만, 개인적인 변심으로 교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취소/반품/교환/환불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그루밍랩은 소비자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취소는 저희 고객센터(02-855-006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입 전에는 승인 취소를 해드리지만 매입 완료 시에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의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배송된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 그루밍랩
    고객센터 (02-855-0060)로 접수해 주십시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그루밍랩에서 부담합니다.

    2)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 그루밍랩
    고객센터(02-855-0060)로 접수 하신 후, 배송된 제품을 반송합니다.
    -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를 제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피부과 전문팀들의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그루밍랩에서 부담합니다.
    ,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
    - 그루밍랩
    고객센터(02-855-0060)로 접수해 주십시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모든 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왕복배송비 5,000)
    -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 배송 ]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 배송되나요?

    그루밍랩 CJ대한통운 택배로 배송됩니다. 배송이 불가한 지역이거나 군부대일 경우 우체국 택배로 전환되서 배송되는 경우도 있는 점 참고하세요.

  • [ 배송 ]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배송전에는 고객센터(02-855-0060)로 전화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며,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배송조회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모두 주문 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니 주문확인 메일을 참조하세요.)

    - 마이페이지 - 배송조회에서  택배사 홈페이지에 송장번호 입력 후 확인가능합니다.

    - 배송조회는 제품 출고 후 오후 9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배송조회가능 위치추적 서비스 이용은 약간의 시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배송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그루밍랩은 기본적으로 3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3만원 미만 구매 , 2,500원 배송비 추가)


  • [ 배송 ]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그루밍랩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님과 빠른 만남을 위해 일 1회 발송하며, 오후 2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건에한해 당일발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일 1회 오후 2시 출고작업)

    해당 주문건의 제품이 발송이 진행된 이후에는 교환/취소/주소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출고 후 1~3일이내 받으시게 되며 주문폭주, 예약주문의 경우에는 최대 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설날, 추석, 연말 등 택배 물량이 많을 때나 폭설이나 폭우 등으로 배송지연 및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부분은 양해부탁 드리며 산간지방의 경우에도 배송업체의 사정상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적립금 ] 쿠폰은 바로 사용가능한가요?

    - 쿠폰은 해당조건에 맞을 시 사용가능합니다. (쿠폰과 적립금 중복할인은 불가능합니다.)

    - 쿠폰은 해당기한 내에 사용가능하며, 사용기한이 지난 경우 재발급하지 않습니다.

    - 할인혜택은 기존 할인되는 제품 구매 시 중복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 [ 적립금 ] 적립금은 언제 어떻게 적립되나요?

    1)  그루밍랩 회원으로 회원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적립금은 회원등급별로 차등 적립됩니다
    (
    이벤트 상품 및 할인제품에는 적립금제외입니다.)

    2) 제품리뷰 적립금은 그루밍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3) 제품리뷰 적립금은 구매 후 배송완료일로부터 15일내 작성한 리뷰에 대해서만 지급됩니다.

    4) 제품리뷰 작성완료 후, 영업일로부터 +3 이내에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5) 텍스트 리뷰는 적립금 500, 텍스트+포토리뷰는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되, 30자 미만 리뷰에 대해서는

    텍스트리뷰는 미지급, 포토리뷰 500원을 지급합니다.

    -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할인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회원등급 갱신 시, 해당 적립금 구매 금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적립금 ]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누적된 적립금은 금액과 무관하게 제품 구매 시 사용가능합니다.

  • [ 주문/입금/결제 ] 적립금으로 결제가 되나요?

    누적된 적립금은 금액과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 사용시 다음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적립됩니다

  • [ 주문/입금/결제 ] 카드취소 했는데 청구서에 포함되어있을 경우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조건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일명 PG)를 통해 카드승인 및 취소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본사에서 취소처리 후 실제 취소완료 시까지 약 3~7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본사에서 취소 후 3~7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실제 승인취소처리 되기 때문에 카드대금청구서에는 본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한다면
    결제당일 출금되지 않습니다.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본사에서 취소하게 되는 경우는 5~7 일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당월에는 출금되고, 익월에 해당카드사에서 상계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
    카드사 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주문/입금/결제 ]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을경우

    Mr.5은 고객님들 주문 후 입금 시 빠른 확인을 위해 평일 오후 12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누락 또는 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미입금으로 확인되오니 고객센터(02-855-006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입금/결제 ] 무통장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커뮤니티 -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02-855-0060)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 [ 주문/입금/결제 ]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그루밍랩 계좌번호입니다.

     

    기업은행 420 - 081162 - 01 - 011 주식회사그루밍랩

     

    그루밍랩 입금시스템에 의해 평일 오후 12시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문자와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을 시 저희 커뮤니티 - 문의하기에 명시해주시거나 고객센터(02-855-0060)로 문의주시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입금/결제 ] 주문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1. 그루밍랩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결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

     2.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별도의 신용카드 창이 팝업되므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여 승인완료까지 진행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3. 무통장입금은 주문을 마친 후, 그루밍랩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 상품 주문 후 7일까지 미결제시 주문이 자동취소 됩니다.)


    기타 인터넷주문이 불편하신 분은 그루밍랩 고객센터(02-855-0060)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회원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루밍랩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쇼핑정보,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여 사은품과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시에는 위의 사항에 대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위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